귀찮아서안쓰는여행블로그

치앙마이 숯불구이전문점 럿로스 Lert Ros 본문

발길 닿는 대로/해외마실

치앙마이 숯불구이전문점 럿로스 Lert Ros

여행블로거w 2018. 7. 8. 10:00
치앙마이 숯불구이전문점
Lert Ros(럿로스)

생선구이 먹음직스러운가요?ㅎㅎ

가게 전경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치앙마이 쿠킹러브(Chiang Mai cooking)
바로옆에 맛집이라고 소문나있는 쿠킹러브보다

 좋다는 평이 많아서 가봤어요 검색해서 각자 취향 비교 해보시고 가시면 될거같아요

치앙마이 럿소스 (Chiang Mai Lert Ros)

구글지도

저는 생선구이를 못먹어서 돼지고기 구이와
솜땀 그리고 새우 그리고 얼음과 맥주를 주문했어요

얼음 10바트 
맥주 캔 45바트

돼지고기구이 50바트
비프or포크 고를수있어요
메뉴판에 50바트 70바트 보여요

밥도추가 +10

마지막 +140 바트

총 295바트
한국돈으로는 30바트당 천원잡으면 마음편해요
그럼 만원이라고 보면되죠?
ㅋㅋㅋ만원에 행복입니다 이렇게 한끼가 흘러갑니다.

치앙마이 한달살기
치앙마이 살아보기 생각중이신 분들은
색다른 계산법을 추천드려요
100바트당 만원이라고 계산하셔야해요
ㄱㄲㄱㅋ저렴하니 이것저것 막 주문해서 먹다보면
지갑털털이니까요ㅎㅎ

이상 치앙마이 로컬식당 가성비식당 럿로스입니다
Chiang Mai Lert Ro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