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안쓰는여행블로그

에어아시아 좌석 크기비교 (태국 치앙마이 국내선) 본문

발길 닿는 대로/해외마실

에어아시아 좌석 크기비교 (태국 치앙마이 국내선)

여행블로거w 2018. 7. 4. 23:05
저도 그랬지만 에어아시아 좌석이
케이티엑스만 하다 아니다

하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다리로 보여드릴려구욬ㅋㅋㅋ
(에어차이나x 에어아시아o)


우선 에어아시아 탄거 ? 인증합니다ㅎㅎ
근데 이건 국제선이였어요
 인천에서 태인으로
태국(돈므앙)에서 치앙마이로 들어갔는데
.
...
이게진짜 혼또에욬ㅋㅋㅋ


제 신장은 180.. 85...
네 물론 제가 뚱뚱하지만

옆에 외국인분들도 무릎이 다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ㅋㅋㅋㅋ

50분비행 국내선이라 다행이지 인천에서 태국가는 5시간 짜리라면 끔찍..

어때요? 비행기도 작죠?ㅋㅋㅋ 태국에서 치앙마로 이동하는 국내선 이라 그런가봐요
대신 화장실도 깔끔 확실히 연식이 최근이였어요 단, 작은게 가장문제ㅋㅋㅋㅋ

이상 치앙마이에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