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안쓰는여행블로그

치앙마이 유심사는법 태국편(타이유심) 본문

발길 닿는 대로/해외마실

치앙마이 유심사는법 태국편(타이유심)

여행블로거w 2018. 7. 4. 01: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태국 치앙마이 유심사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출국장으로 쭉 따라 나오시면 됩니다

블로그 많이찾아보고 카페 페이스북 온통
치앙마이, 치앙마이한달살기, 태국여행, 태국유심, 치앙마이유심사는법 쳐봤는데 막상 나오니깐 당황스러우셨죠?ㅋㅋㄱㄱㄱ
저도 그랬어요

그냥 남들따라 막나가다 ..
여긴어디.. 나는누구.. 하고 뒤돌아보니 보이는 이 사진이죠
스타벅스가 살짝보이죠?
캐리어찾고 나오다 보면 바로 보입니다

여기가 치앙마이 유심구매의 핵심 입니다ㅋㅋㅋ


저는 나오면서 빨리유심사서 폰부터 켜야지
하면서 한국에서 미리찾아봤던 sai ?
sim ? 아머지 치앙마이유심사기 태국유심사는법 할때 나왔던 x같은

AIS 간판만 찾아다니다 결국못찾아서 임포에이션 아..유쉼..?

하니 찰떡같이 알아들으신 직원분아 아? 모바일샵? 해서갔더니 보이더라구요

위에사진이 치앙마이공항 유심사는곳입니다

그래서 공유합니다

이사진은 태국 유심가격이에요
치앙마이는 태국이니 똑같겠죠? (사실 이거 치앙마이공항에잇는 상가 사진)

7일에 249바트
15일에 499바트
30일에 799바트

치앙마이 한달살기 하시는 분들은 딱이죠?
저는 출장과 겹쳐서 10일이라
15일겟!

아참 온니케쉬랍니다
아마 치앙마이에서 유심산다고 카드주면 안해준다 해준다는 모르겠지만

여기는 현금필수랍니다ㅋㅋ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