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안쓰는여행블로그

치앙마이의 강남 마야몰 맛집추천 본문

발길 닿는 대로/해외마실

치앙마이의 강남 마야몰 맛집추천

여행블로거w 2018. 7. 5. 13:15
태국 치앙마이를 간다면
랜드마크 마야몰을 빼먹을수없죠?

여긴 거의 님만해민의 강남대로 라고해야하나요?
ㅋㅋㅋㅋ치앙마이 핫플느낌이에요
역시 여기도 먹방가야죠

우리나라 백화점과 같이
여기 치앙마이 마야몰도 제일 상층에 식당가
지하에 푸드코트가 있는데요
여기가 치앙마이 맛집이더라구요ㅋㅋㅋ

여기는 마야몰 건물안이라 다른 치앙마이 맛집처럼 지도를 찍어줄수도 없어서
 사진으로 보셔요 가보면 아시겠지만 다 똑같아보여서ㅋㅋㄱㅋ
한글도 있는집도 있어요

요기 밑에 코너 에서 메뉴늘 고르고
위에 코너에서 면을 고르는거에요
다쌀국수지만 일반부터 튀김 계란면까지 고를 수 있어요
이래서 치앙마이 랜드마크인가요?ㅋㅋㄱㅋ

저는 1번에 1번 픽

다음은 바로 옆에 새우 팟타이를 고르고요

1번쌀국수

2번팟타이
맛은 아주 만족스러웠으니 그렇다면
추가는 꼬치로 골랐어요

동난거 보이죠?
인기좋더라고요 이집이 꼬치를 잘하더라구요

20바트15바트13바트
치앙마이 길거리나 올드시티주변 노점꼬치집
보다는  가격이 좀더 비싸요
(그치만 개인적으로 위생적인느낌?)

꼬치 종류별로 담아서


푸짐하게 잘먹겠습니다
ㅋㅋㅋ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