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안쓰는여행블로그

치앙마이 로컬 맛집을 가보고 싶다면? 치앙마이맛집추천 본문

발길 닿는 대로/해외마실

치앙마이 로컬 맛집을 가보고 싶다면? 치앙마이맛집추천

여행블로거w 2018. 7. 6. 16:02
ㄱㅋㅋㅋㅋㅋ아침 부터 정말
기분 좋은밥을 먹어서 공유해드려요


주인분들이 인사해주시는것도
길거리노점상인데 계속 테이블 닦는것도 하나하나 다 좋아보이더라구요

구글지도 역시 공유해드립니다
태국 치앙마이가 아니더라도 해외여행에 구글은 필수죠ㅎㅎ

주소찍으시고요 구글창에는 후라이드 치킨집이라고 나오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어때요 티비에서 보던 치앙마이 로컬식당같죠
이게 메뉴에요

물론 이집 치킨잘합니다
닭다리는 방콕 돈무앙공항 KFC 에서 먹었던 넓적다리를 능가하는 바삭함이였죠
(눅눅할줄 알아서 더 놀랐음)

가운데 보이는 돼지고기 튀김도 존맛탱입니다.
저는 싱겁게먹는편이라 모든게 짭짭했는데
보편적으로는 딱 좋을것같은 맛이에요

고르면 이러케 퍼줍니다

간의책상과 의자는 분위기를 더욱더 고조시키곤 하죠

마지막으로 고프로 영상첨부해드릴게요
주문하는거 찍어뒀거든요
.(참고로 태국말도 영어도 못해도 다 주문가능합니닼ㅋㅋㄱㄱ)


동영상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