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안쓰는여행블로그

치앙마이대학교 야시장 먹거리 본문

발길 닿는 대로/해외마실

치앙마이대학교 야시장 먹거리

여행블로거w 2018. 7. 8. 17:43
치앙마이대학교 후문에있는 야시장으로 출동
치앙마이에는 정말 많은 시장과
곳곳에 야시장같은 장터가 있는데 아무래도

배낭여행의 성지
디지털노마드의 안식처
여서 그런지 더욱 많은 느낌인거같아요ㅎㅎ

오늘의 맛집은 스테이끼

야시장 주제에 메뉴판도있죠?
근데 웨이팅도 있다는 사실~

음 한국 스테이크보다 확실히 얇죠?
(가격운 생각하면 기분이 즐거운 두께)

맛은 평범합니다 약간 소스가 특이하 다는점?
스테이크랑 어니언링 시켜먹었는데 이동하느라 깜빡했네요ㅋㅋㅋ

다음은

로띠
치앙마이왔는데 로띠를 안먹어볼수는없겠죠?
치앙마이대학교 후문야시장에 로띠장인이 계시다 해서 찾다가 포기하고
선택한곳

반죽꺼내주시고~

커져라 반죽~

아..

죄송합니더 흡입하느라 사진을 또 깜빡ㅋㅋㅋㅋㄱㅋ

(맛있어요 구운바나나빵맛..?ㅋㅋㅋ)

치앙마이대학교야시장 위치입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