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안쓰는여행블로그

치앙마이 님만해민 빨래방 리뷰 본문

발길 닿는 대로/해외마실

치앙마이 님만해민 빨래방 리뷰

여행블로거w 2018. 7. 9. 09:07
1박2일도 아니고 대부분 치앙마이 여행은
장박을 하시는걸로 알고있어서 치앙마이는빨래방이 있을까? 해서
오늘은 빨래방을 준비해봤습니다

빨래방 위치는 님만해민쪽에 위치해 있어요
치앙마이대학교와 올드시티 님만해민의 마야몰 이부분의 삼각점 정도인거같아요

지도 주소에요 영어주소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요기는 완전 깨끗해요
새로생긴 티가 팍팍 나는거같죠?

영어를 못해도 태국어를 못해도 이렇게
그림만보고 해결할수있으니
걱정 뚝

요금이 나와있고요
세탁기 우측하단에 세탁가능무개 10kg 13kg 이렇게 써 있어요

위에 2개는 세제
밑에 2개는 섬유유연제 입니다
이건 어떻게 넣냐?
하시면 그림보면 나오지만 친절히 사진을 찍어놨습니다.

세탁기 바로 위에 뚜껑 열어보면 실리콘마개가 보일겁니당

건조기도 준비되어있구요

동전교환기 까지있습니다ㅎㅎ

치앙마이에 지내고 계신분들이나
치앙마이를 다녀오신 분들은 제꺼 글을 보시면 느끼실꺼에요 현지 빨래방의 수준을

절대 우리나라 처럼 안되있어요ㅋㅋㅋ
원룸촌 빨래방은 좋은겁니다..
올드시티쪽 게하 님만해민 게스트하우스나
그냥 숙소근처에있는 빨래방들.. 가보시면
근처 신축빨래방을 찾게될겁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저는 광고료 받고 쓰는게 아니라 제가 다시보는겸 그냥 정보를 남겨두는 겁니다.
일종의 일기?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거에요ㅋㅋㄱ
Comments